친구를 응원하자!

이미지
  1 WU ZEWEN https://qq971168320.blogspot.com/ 2 간보미 https://dimatamgoo.blogspot.com/ 3 권다예 https://eggmali.blogspot.com/  4 김도현 https://dologg.blogspot.com/ 5 김보연 https://13hyunee.blogspot.com/ 6 김슬가람 https://ggam7835.blogspot.com/  7 김시현 https://ksh201810431.blogspot.com/ 8 김예찬 https://chan970.blogspot.com/ 9 김지민 https://jmblog201710702.blogspot.com/ 10 김현성 https://accompany114.blogspot.com 11 김혜선 https://gptjs6632.blogspot.com/ 12 김효강 https://JKSTUDIO1998.blogspot.com 13 나지윤 https://cafe9943love.blogspot.com 14 박수연 https://syeet527.blogspot.com 15 박원희 https://onee12.blogspot.com 16 박진주 https://wlsjoo010.blogspot.com/ 17 손예진 https://yejinblog13250.blogspot.com 18 염준영 https://yourdoglovesu.blogspot.com/ 19 유승연 https://yjyww17.blogspot.com/ 20 윤성재 https://heartogether123.blogspot.com/ 21 이수연 https://sujina-su.blogspot.com/ 22 이승연 https://blog-3202.blogspot.com/ 23 이은지 https://bbuble-1616.blogspo

디지털 마케팅 기법의 예시 1

이미지
직전 포스팅에 이어서 디지털 마케팅 기법의 사용 예시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 기법, 효과 -> 전 포스팅을 보면 더 좋습니다. ^0^ 디지털 마케팅의 기법으로는 제휴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엔진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 분석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엔진 마케팅의 사용 예시를 포스팅하겠습니다. 1)  제휴마케팅 : 웹사이트 발행자가 비즈니스를 홍보한 결과로 기업 파트너의 웹사이트에 새로운 판매 및 리드를 발생시키게 되면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정의 보상을 받는 디지털 마케팅 기법으로 아마존, 이베이, 네이버 등이 있다. * 사용 예시 네이버의 제휴 마케팅입니다. 네이버가 배너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합니다. 2)  콘텐츠 마케팅  :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유용하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한다. *사용예시  레드불을 마시는 모든 사람들이 익스트림 스포츠를 직접 즐기지는 않지만 상당수가 익스트림 스포츠를 관람한다는 고객의 심리를 잘 이해하여 진행된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제품중심의 광고는 아니지만 고객의 관심사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관심을 유발합니다. 3)  디스플레이 광고  : 베너, 동영상, 스폰서쉽 광고 등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노출형 관고를 통칭한다. * 사용 예시  카카오에서 진행하는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사진을 보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페이지 및 프리미엄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에 노출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4)  검색엔진 마케팅  : 유료 및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웹 사이트 트레픽 및 가시성을 향상한다. * 사용 예시 나이키 골프는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을 설명하기에 알맞은 예시입니다. 나이키 골프는 나이키의 한 분야로 골프 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초기에 나이키가 이 브랜드를 알리고 매출을 높이고자 검색엔

디지털마케팅의 정의, 기법, 효과

이미지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마케팅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기에 앞서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이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장치 (웹 브라우저, 스마트폰 등)를 통해 온라인 광고 로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판매하는 것입니다.  기술이 발달하고 많은 장치와 기기들이 인터넷 검색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되면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기법 (종류) -디지털 마케팅의 기법으로는 제휴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엔진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 분석이 있습니다. 9가지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제휴마케팅 : 웹사이트 발행자가 비즈니스를 홍보한 결과로 기업 파트너의 웹사이트에 새로운 판매 및 리드를 발생시키게 되면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정의 보상을 받는 디지털 마케팅 기법으로 아마존, 이베이, 네이버 등이 있다. 2) 콘텐츠 마케팅  :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유용하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한다.  3) 디스플레이 광고  : 베너, 동영상, 스폰서쉽 광고 등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노출형 관고를 통칭한다. 4) 검색엔진 마케팅  : 유료 및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웹 사이트 트레픽 및 가시성을 향상한다. 5) 모바일 마케팅  : 휴대전화, 스마트폰 및 테블릿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형태이다.  6) 이메일 마케팅   : 텍스트 및 위치 미디어 형식을 이용하여 이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도달한다. 7) 소셜 미디어 마케팅  : 페이스북, 트위터 및 링크드인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 및 웹사이트 트레픽을 생성한다. 8) 검색엔진 최적화  :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검색엔진의 무료 결과 (자연 검색 결과 또는 검색결과라고도 함)에 대한 가시성